“MMM(Marketing Mix Modelling) 분석”은 다양한 마케팅 및 광고비가 매출에 얼마나 영향력을 끼치는지 분석하며, 매출 극대화를 위한 합리적인 예산 및 미디어 집행 계획을 도출하는 서비스입니다.


광고주의 미디어 집행 과정을 분석하여 비용 절감 및 효율적·효과적인 미디어 운영 여부를 진단하는 서비스입니다.
MAK가 축적해온 방대한 미디어 데이터 풀과 전문 경험을 기반으로, 모든 미디어 집행의 세부 요소를 분석하고 개선 사항 관련 Insight를 제공하여, 매체전략, 광고비 관리 및 Saving 효과가 있습니다.
“광고대행사 선정 컨설팅”은 MAK의 객관적인 Agency Search Process를 기반으로, 국내외 광고대행사의 다양한 Data를 활용하여 광고주에 가장 적합한 미디어 대행사를 선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존 대행사의 미디어 퍼포먼스를 체계적으로 분석한 뒤 적절한 후보사를 탐색 및 비교 평가함으로써, 광고주가 직접 대행사를 찾고 비교하느라 소모하는 시간과 리소스를 절감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미디어 계약사항 및 거래 내역 점검 컨설팅”은 미디어 비용과 관련된 집행 및 구매 절차가 계약 기준과 투명한 방식으로 집행되고 있는지를 확인·검증하는 서비스입니다.
거래내용, 수수료, 리베이트 등 미디어 비용의 모든 세부 항목을 면밀히 검토/분석하여,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찾아내고, 계약 기반의 미디어 집행 체계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