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광고를
해야 매출에 도움이 될까요? 기업들은 각종 마케팅과 광고의 최적의 예산과 투자에 대해서 명확한 답을
갖고 의사결정을 하고 싶어합니다. 특히 소비자들의 파편화된 매체활용과 다매체 상황에서 매체별 최적의
예산을 파악하는 것은 필수 점검사항입니다.
MAK의 MMM (Marketing Mix Modelling) 서비스는 매출증대에 기여하는 미디어 예산 배분을 도출하고
적정한 KPI 목표 설정 등을 제안하는 컨설팅 서비스입니다.
MAK는 지난
11년간 세계적인 기업들의 광고 효과 분석과 MMM 프로젝트를
수행해 온 전문 기업으로, 기업별 상황에 맞춰 다음과 같은 다양한 MMM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그동안
비용과 방법에 대한 문제로 검토해 오셨다면 이제 프로젝트를 실행해 볼 시기입니다.
MAK의 MMM 패키지
국내 유일의 Media Advisory 전문기업으로 AI를 활용하여 기업의 마케팅, 광고, 매체에 관한 최적의 의사결정을 위한 분석을 제공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