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News

MAK가 다양한 MMM 서비스를 본격 제공합니다

admin 2025-12-01 14:52:39 조회수 35

어떤 광고를 해야 매출에 도움이 될까요? 기업들은 각종 마케팅과 광고의 최적의 예산과 투자에 대해서 명확한 답을 갖고 의사결정을 하고 싶어합니다. 특히 소비자들의 파편화된 매체활용과 다매체 상황에서 매체별 최적의 예산을 파악하는 것은 필수 점검사항입니다.

 

MAK MMM (Marketing Mix Modelling) 서비스는 매출증대에 기여하는 미디어 예산 배분을 도출하고 적정한 KPI 목표 설정 등을 제안하는 컨설팅 서비스입니다. 

 

MAK는 지난 11년간 세계적인 기업들의 광고 효과 분석과 MMM 프로젝트를 수행해 온 전문 기업으로, 기업별 상황에 맞춰 다음과 같은 다양한 MMM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그동안 비용과 방법에 대한 문제로 검토해 오셨다면 이제 프로젝트를 실행해 볼 시기입니다.

  

MAK MMM 패키지

 

  • Light MMM: 핵심 브랜드의 주요 미디어 기준 MMM 모델링 결과 및 최적 예산을 Topline Report 형태 제공
  • Standard MMM: 멀티 브랜드의 모든 미디어 기준 MMM 모델링을 제공. 매출과 KPI관련 미디어 효과를 점검하고, 예산 배분 시뮬레이션을 통해 브랜드별/미디어별 최적의 예산안 제공
  • Advanced MMM: 미디어 이외의 다양한 마케팅 관련 변수들의 매출 영향력을 포함한 통합 모델링을 제공하여 미디어 및 마케팅 비용까지 최적화 모델 및 예산안 제공
  • Always-On version: 월간/분기 단위 결과를 반영하여 정기적 MMM 결과 및 미디어 관리 방안 제공

 

국내 유일의 Media Advisory 전문기업으로 AI를 활용하여 기업의 마케팅, 광고, 매체에 관한 최적의 의사결정을 위한 분석을 제공해드립니다.

 

 연락을 주시면 귀사의 상황에 맞는 최적 옵션을 설계하고, 소요 일정/견적을 신속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