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서비스를 통해 드러나는 사실들
- 매출에 기여하지 못하는 효과 없는 광고가 파악됩니다.
- 비효율적인 광고비 사용과 광고비가 새는 원인이 드러납니다.
- 광고주가 매체사로부터 받아야 할 보너스, 인센티브, 리베이트가 적정 수준과 차이가 나는 경우를 알게 됩니다.
- 과도한 외부 광고 수수료가 확인됩니다.
- 잘못된 광고 집행 의사결정의 원인이 밝혀지며,
개선 과정에서 내부적으로 이견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드러내고 싶지 않았던 광고비 문제가 파악됩니다.
- 기존 관행을 바꾸고 새로운 방식으로 일할 필요가 생깁니다.
- 경우에 따라 기존의 매체, 미디어랩, 광고대행사
교체 필요성이 드러납니다.
- 담당 부서와 담당자의 성과가 객관적으로 평가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고주들이 MAK를
선택하는 이유
- 광고 효과를 최고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 광고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최적의 Media Mix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경쟁사 및 업계 최고 수준의 광고 집행을 벤치마킹할 수 있습니다.
- 광고 관련 내부 컨센서스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 내부 광고 Database를 구축해 미래 의사결정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광고비 집행의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저희 서비스는 광고비 관련 불편한 진실을 드러내지만, 동시에 광고주가 효과·효율·투명성을 모두 확보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길을 열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