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비
관리 서비스는 기업들의 집행된 광고비만을 점검하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이미 사용된 광고비와 매체 활동에
대한 점검이 아니라, 기업의 광고비와 관련된 결정들이 당초 계획과 맞게 수행된 것인지에 대한 분석입니다.

광고비
관리 서비스를 통해서 얻게 되는 것들
Ø 계획대비 실제(actual)
집행된 광고의 차이 파악
Ø 이로 인한 향후 계획에 좀 더 실질적인 전략 수립으로
활용
Ø 개선사항들에 대한 파악을 통해 향후 계획의 업그레이드
추진
Ø 계획대비 실행이 맞았다면, 의사결정 과정의 합리성에 대한 확인 과정
Ø 계획 – 실행
– 점검 과정의 데이터화
AI를 활용한
광고비 관리 방안의 필요성
Ø 복잡한 분석 시간을 단축
Ø 통합적 분석을 위한 시스템적 점검
Ø 사람이 하는 주관적 분석을 객관화 시스템화 시킴
Ø 지속적이고 합리적 의사결정을 위한 판단 요소들의 데이터베이스화
MAK는 광고비와
관련된 광고주의 이익 창출에 기여하며, AI 시대에 더욱더 신속하고 유용한 광고비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서비스
내역: 광고비 점검(media audit & media
compliance), 광고비의 매출 ROI 분석(Media
ROI), 광고대행사 선정(Pitch management) 서비스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모두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