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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매니지먼트 통합 시스템의 필요성

admin 2024-10-24 10:41:21 조회수 49

디지털과 TV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으로 광고 매체가 확장되고 복잡해짐에 따라 매체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광고비를 최적화하며 성과를 명확하게 관리할 있는 시스템의 도입이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현재 대행사, 매체사, 랩사들이 다양한 미디어 대시보드를 제공하고 있지만, 특정 매체나 사이트에만 국한되거나, 관련 대행사나 미디어 및 랩사에서 제공되어 객관성이 떨어지며, 데이터 업데이트가 늦거나 부정확한 데이터가 제공되는 등 광고주가 원하는 정확한 성과 분석을 제공하지 못하는 한계를 가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벤치마크 비교나 KPI 관리 광고주가 필요한 핵심 지표를 모두 포함하지 못하는 한계를 보이는 대시보드들도 있습니다.

 

MAK 10 이상의 미디어 매니지먼트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위와 같은 한계들을 극복한 미디어 매니지먼트 통합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1.         디지털, TV 등 모든 매체의 광고비와 광고 효과의 정기적 관리

2.         데이터 검증을 통해 정확한 자료 제공

3.         디지털, TV 등 매체의 벤치마크 비교 결과 제공

4.         매체별, 브랜드별, 캠페인별 KPI 목표치와 실제 결과 비교

5.         효과, 효율성 및 Quality 등 다양한 성과 지표 제공

6.         광고 예산 대비 실제 집행 비용 비교

7.         집행 광고비와 보너스 광고비의 관리

8.         Media ROI 매체별 매출 영향력 분석 결과 제공

 

미디어오딧코리아의 미디어 매니지먼트 통합 시스템은 광고주가 매체 집행의 비용 효율성을 높이고, 성과를 정확하게 평가하며, 보다 체계적인 매체 관리를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체계적으로 통합된 데이터를 통해 실시간 성과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신속한 의사결정을 내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