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News

미디어오딧이 필요한 시기

admin 2025-03-05 17:34:00 조회수 71

불투명한 시국에 경기 또한 좋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도 글로벌 기업들은 광고관리를 위한 Media audit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낭비되는 광고비를 최소화하고, 매출과 광고목표를 달성하는 매체집행을 위한 주기적 점검이 필요한 시점이다.

 

우리회사의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들은 다음과 같은 경우 상황에 있을 때 프로젝트를 요청한다.

 

Ø  광고비를 제대로 쓰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서

Ø  매출을 위한 광고효과에 대해서 확신이 없어서

Ø  적정 광고비가 얼마인지 확인하고 싶어서

Ø  미들맨 (middleman) 수수료가 적정한지 파악하고 싶어서

Ø  광고대행사의 서비스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

Ø  복잡한 매체를 관리하는 시스템이 필요할 때

 

10년간의 국내외 미디어오딧 프로젝트를 통한 세계 최고기업들의 광고비 관리와 매체효과 관리의 노하우를 통해서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Ø  최적의 광고비를 알려드립니다.

Ø  최고의 광고효과를 위한 점검과 방안을 알려드립니다.

Ø  각종 광고수수료와 보너스 그리고 리베이트 관련된 Media compliance 점검을 해드립니다.

Ø  최고의 파트너인 광고대행사를 찾는 Pitch management (Agency search)를 수행해 드립니다.

Ø  복잡한 광고관리를 위한 Online system Dashboard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