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compliance 분석을 하게 되면, 기업의 광고비가 매체별로 어떻게 거래가 되는지에 대해서 세부적인 파악이 가능하다. 분석을 통해서 기업의 광고비 중에서 얼마가 실제로 매체에 지불이 되며, 또 얼마만큼의 비용이 middleman이라 할 ...
Legacy 미디어 시절에는 모든 광고거래와 관련해서 사람이 관리를 했었다. 그런데 지금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는 디지털의 광고형태가 매우 복잡해짐에 따라서 인력으로 광고세부(매체) 사항들을 관리하기가 사실상 매우 어려워졌...
디지털과 TV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으로 광고 매체가 확장되고 복잡해짐에 따라 매체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광고비를 최적화하며 성과를 명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의 도입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현재 대행...
몇 년 전 어떤 기업의 광고비에 대한 컨설팅을 하면서 최종보고서에 대해서 담당자가 “광고비가 너무 많다는 얘기는 빼 주세요.”라는 요청이 있었다. 컨설팅의 핵심 사항이기도 한 내용에 대한 것이라서 협의를 하다, 결국 이 부분에 대...
매체별로 매주, 매월, 캠페인 기간의 광고비 및 매체 집행 내역 및 효과분석에 관한 관리 서비스를 구독해보세요. 복잡한 디지털 매체 집행 내역과 매체별 광고비, 광고효과, 그리고 KPI나 목표 달성 여부에 관한 일상적 점검...
광고비 관리와 관련된 외부 컨설팅 서비스에는 3가지가 있다. 1. Media auditing 2. Media compliance 3. Pitch management 미국이나 유럽의 경우 ...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생성형 AI의 선두주자인 오픈AI가 최근 1500억 달러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으며 투자를 유치하고 있습니다. 이는 세계 2위 유니콘 기업인 스페이스X의 기업 가치와 비슷한 수준으로, AI의 영향력이 급격히 확장되고 있...
오늘날 우리는 수많은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정보와 콘텐츠의 홍수속에 살고 있습니다. 인터넷, 소셜 미디어, 유튜브 등의 디지털매체들은 우리의 일상 속에 중요한 의사결정 도구로 자리 잡고 있으며, 개인의 정보 소비 패턴에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