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궁금증이 있는 광고주라면 MAK가 도와드리겠습니다.1. 우리회사의 광고비가 매출에 도움이 되는지?MAK는 세계적 기업들에게 매출 관련 광고효과 분석 (Media ROI) 컨설팅을 9년간 제공하여 왔으며, 각 회사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그동안 우리나라는 연간 인플레이션이 2~3% 이내로 매우 안정적으로 유지되어왔다. 그러나 2022년 들어서 우크라이나 전쟁이나 유가 및 환율인상 등의 외부적인 이슈와 국내 불경기로 인플레이션이 6%대에 접어들어 불안하게 느끼고 있...
광고비의 매출 극대화를 위한 서비스 안내 기업의 대표님들과 마케팅 임원, 그리고 구매부서와 광고책임자들을 위한 MAK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기업 내부의 광고부서와 광고대행사에서는 제공할 수 없는, 광고의 궁극적인 목...
Media Audit(미디어오딧)이란 무엇인가? 2020.04.27 미디어오딧이란 광고매체비 관련 감리 서비스로, 집행된 매체 광고비에 대한 효과, 효율, 자사 및 경쟁사 광고 집행 내역 모니터, Agency 업무...
Media Management 란 무엇인가? 2020.04.27 국내에서 다소 생소했던 Media management 업무는 주로 영국과 유럽에서 활성화되었고, 역사는 약 50년 이상이 되었다. 현재는 미국, 유럽 등의 광고선진국에서는 대부분의 기업들이 관...
다매체시대, 미디어오딧(media audit)은 필수 2020.04.27 산업 전반에 있어서 경기가 다소 낮은 포복을 하고 있다. 우리나라 경제 규모를 고려하면 이런 저성장은 익숙해져야 하는 일이지만, 그 동안 활화산 같은 경제활동과 결과...
연간 광고비를 얼마나 써야 되나? 매출에 도움이 되는 광고비는 얼마일까? 데이터에 근거한 적정 마케팅/광고예산 책정이 매출과 이익의 핵심요소! 연간 광고비를 얼마를 써야 되나? 광고를 얼마나 해야 매출이 오를까?...
코로나 이후 광고비와 업종별 매출의 변화 매출 극대화를 위한 Omnichannel Shopper 광고매체 전략 2019년 12월에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1년 반 정도 지난 현재 시점에서 광고 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었으며,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