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비 관리를 잘하는 기업들의 중요한 관리 사항중의 하나는, 광고비가 수수료로 새지 않고 얼마나 순수하게 매체비로 사용되는가입니다. 이런 수수료의 경우 광고산업이 존재하는 모든 나라에서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방식...
벌써 내년을 위한 광고계획을 준비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미 적지 않은 기업들은 상반기가 끝나고 7월부터 준비하기 시작하는데, 10월이면 내년 예산 계획을 상당부분 마무리 짓는 시점이다. 광고예산 계획을 위해서 점검 사항들을 살...
Media ROI 분석을 통한 매출에 기여하는 광고전략Media Audit Korea(MAK)가 한국 광고 시장에서 미디어 관리(Media Management) 사업을 시작한 지 벌써 10년이 되었으며, 그동안 MAK는 여러 광고주와 다양한 미디어 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
Media KPI & Metrics에 대해서2023.06.2110년정도 Media management일을 하면서 많은 고객들의 매체 KPI를 점검할 수 있었다. 우리회사가 하는 일 중에서 매체 KPI가 제대로 달성되었는지에 대한 분석을 하는 것이 주요 서비스 이기 때문...
이런 궁금증이 있는 광고주라면 MAK가 도와드리겠습니다.1. 우리회사의 광고비가 매출에 도움이 되는지?MAK는 세계적 기업들에게 매출 관련 광고효과 분석 (Media ROI) 컨설팅을 9년간 제공하여 왔으며, 각 회사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그동안 우리나라는 연간 인플레이션이 2~3% 이내로 매우 안정적으로 유지되어왔다. 그러나 2022년 들어서 우크라이나 전쟁이나 유가 및 환율인상 등의 외부적인 이슈와 국내 불경기로 인플레이션이 6%대에 접어들어 불안하게 느끼고 있...
광고비의 매출 극대화를 위한 서비스 안내 기업의 대표님들과 마케팅 임원, 그리고 구매부서와 광고책임자들을 위한 MAK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기업 내부의 광고부서와 광고대행사에서는 제공할 수 없는, 광고의 궁극적인 목...
Media Audit(미디어오딧)이란 무엇인가? 2020.04.27 미디어오딧이란 광고매체비 관련 감리 서비스로, 집행된 매체 광고비에 대한 효과, 효율, 자사 및 경쟁사 광고 집행 내역 모니터, Agency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