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예산 수립을 위한 방법 2015.09.15이맘때면 모든 기업들이 내년 광고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분주한 때다. 그 중에도 가장 어려운 부분이 광고비 예산을 얼마나 할 것인가 하는 부분일 것이다. ...
2014 연간TV 광고 결산, 스포츠 빅 이벤트 효과 예상보다 저조 2015.01.302014년 동계올림픽, 월드컵, 아시안게임 등 굵직한 스포츠 이벤트 등을 통한 광고 효과를 기대했던 광고 업계는 2015년 1월 현재 지난 한 해를 어떻게 평가할까....
7월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광고주는 누구? 2014.08.222014년 7월에는 어떤 광고주의 TV 광고가 시청자에게 가장 많이 노출되었을까? TV 광고는 프로그램과 달리 시청자가 광고를 능동적으로 시청을 기피하기 용이하...
여름 휴가철 시청률 2014.08.05여름 휴가 및 방학 기간 동안 TV 시청량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 미디어오딧코리아에서 분석한 결과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의 TV 시청량이 연간 평균보...
[전반기 결산] '꼴찌 한화' 시청률 경쟁에선 '4강 안착'2014.07.187월 17일부터 시작되는 닷새간의 ‘올스타 브레이크’를 앞두고 16일 2014 프로야구 전반기가 막을 내렸다. 17일 현재 상위권 세 팀(삼성, 넥센, NC)이 5할 9푼~6할4푼대의 높...
2014 브라질 월드컵 2014.07.17돌아온 ‘전차 군단’ 독일이 월드컵을 들어올리며 한 달여의 2014 브라질 월드컵 여정이 막을 내렸다. 이번 월드컵에서 디펜딩 챔피언 스페인은 조별 예선 탈락의 이변을 연출...
온라인 display ad trend 2014.07.16우리나라 온라인 광고 시장 규모는 해 마다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엔 2조5천억에 육박하고 있으며, DA(Display Advertisement)시장은 해외 업체 선전에 힘입어 성장하고 있고, 반면 검색 ...
월드컵 예선 2차 알제리전, 세 골 먹자 시청률도 뚝뚝 2014.06.25 2014 브라질 월드컵 H조 예선 2차전 한국 대 알제리의 경기에서 한국팀이 2:4로 패하며 16강 진출에 대한 경우의 수를 따지는 상황이 되고 말았다. 전반전에만...